General Information

세계의 정치 1번지 워싱턴 DC, 12,000년 전부터 지금까지 태고의 신비로운 천둥 소리를 내면서 떨어지는 거대한 나이아가라 폭포,남 온타리오 주(Province de l’Ontario)에 위치한 캐나다의 수도 오타와, 남부의 세인트로렌스강 어귀의 몬트리올섬에 있는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몬트리올등 미동부와 캐나다 동부의 명소를 관광하는 핵심 상품입니다.(PR)

Price: $729.00
NEW YORK WEATHER

 

 

 

제1일

각 지역

뉴저지/뉴욕

 각 지역 출발 후 뉴욕/뉴저지 공항 도착 및 가이드 미팅
 ★선택관광: 브로드웨이 뮤지컬($150부터~/1인)
 ※ 뮤지컬 비용은 공연명/관람일시/좌석 현황에 따라 유동적임을 알려드립니다.
 ※ 뮤지컬 선택관광은 투어의 마지막날로 변경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석식 후 호텔휴식 
 HOTEL: RADISSON HOTEL PISCATAWAY 또는 동급
제2일

뉴저지/뉴욕

워싱턴DC

해리스버그

 호텔 조식 후 델라웨어 메모리얼 브릿지를 건너 메릴랜드 주의 대도시, 볼티모어를 지나 워싱턴DC로 이동
 중식 후 워싱턴DC관광
 관광 포인트: 링컨 기념관, 한국전 참전용사 기념비, 제퍼슨 기념관, 스미소니언 자연사 박물관 등
 경유 포인트: 국회의사당 외부, 백악관 외부, 조폐공사, 워싱턴 기념탑 등
 펜실베니아의 주도인 해리스버그로 이동
 석식 후 호텔휴식
 HOTEL: RADISSON HOTEL HARRISBURG 또는 동급
제3일

해리스버그

나이아가라

 호텔 조식 후 레이보우 브릿지를 건너 국경을 통과하여 캐나다측 나이아가라로 이동
 ★★★ 캐나다 국경 통과시 필요서류 ★★★
 필요서류: 시민권자-여권, 영주권자-여권,영주권, ESTA비자 보유자-여권,전자비자, 유학생-여권, I-20원본/학교 담당자 서명
 모든 서류는 원본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관광 포인트: 테이블락 전망대, 월풀, 꽃시계 등 
 경유 포인트: 아담백경 수력발전소, 나이아가라 식물원 등
 쇼핑 포인트: 나이아가라 면세 선물센터
 ★ 선택관광: 바람의 동굴 ($30/1인) - 4월초-10월 중순 진행 (기후에 따라 오픈/종료 시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바람의 동굴 진행 불가 시, 씨닉 터널로 대체 진행됩니다.

 ★ 선택관광: I-MAX 관람 ($30/1인)

 ★ 선택관광: 제트보트 ($130/1인)

 ★ 선택관광: 나이아가라 헬기투어 ($150/1인)

 ★ 선택관광: 나이아가라 스카이론 타워 전망대+스테이크 특식($90/1인)

 ※ 제트보트 진행기간- 미국측: 3월초-12월중순 / 캐나다측: 4월초-10원 중순 (기후에 따라 오픈/종료 시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중식 업그레이드: 나이아가라 폭포 전망 레스토랑에서 식사(스테이크/연어/치킨 중 택1)
 석식 후 호텔휴식
 HOTEL: OLD STONE NIAGARA HOTEL 또는 동급
제4일

나이아가라

토론토

 호텔 조식 후 나이아가라 폭포 추가 관광 및 자유시간
 관광 포인트: 혼블로워 혹은 씨닉터널
 크릴 오메가3, 아싸이베리, 프로폴리스 원액, 비프로폴리스, 메이플시럼, 메이플쿠키 등 건강 보조식품 및 잡화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센터 방문
 캐나다산 아이스와인 와이너리 방문 시음

 ※ 아이스와인 와이너리 방문 및 쇼핑은 국경통과 시간이나 연방 DOT에 규정된 차량 운행 시간에 따라 진행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토론토로 이동 후 관광 
 관람 포인트: 토론토 시청, 디스틸러리 디스트릭 등
 경유 포인트: 온타리오 호수, 차이나타운, 한인타운 등 
 ▶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
 일상과 동떨어진 삶을 경험할 수 있는 토론토 최고의 명소입니다. 멋진 건축물, 독특한 갤러리, 카페, 레스토랑 등 예술과 문화가 공존하는 보행자 전용 거리에서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선택관광: CN타워 전망대 ($50/1인)
 석식 후 호텔휴식
 HOTEL: DELTA HOTELS BY MARRIOTT TORONTO AIRPORT 또는 동급
제5일

토론토

천섬

오타와

 기상 후 천섬으로 이동하며 간편 조식 
 ▶ 천섬
 크고 작은 1,865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신비하고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 선택관광: 천섬 유람선 ($40/1인)
 오타와로 이동 및 중식
 관람 포인트: 총독관저, 팔리아먼트 관람 등
 경유 포인트; 리도운하, 대사관길, 현대미술관 등
 몬트리올로 이동 후 관광 
 관람 포인트: 자끄 까르띠에 광장, 올드 몬트리올 등
 경유 포인트: 몬트리올 시청 외부, 노틀담 성당 외부, 올드포트 등

 ★ 선택관광: 몬트리올 성 요셉 성당 ($20/1인) - 11월초-3월말 까지 진행

 ★ 선택관광: 석식 업그레이드 - 랍스터 특식 ($70/1인)

 석식 후 호텔휴식
 HOTEL: QUALITY SUITES DRUMMONDVILLE HOTEL 또는 동급
제6일

몬트리올

퀘벡

몬트리올

플랫츠버그

 호텔 조식 후  퀘벡으로 이동 
 관람 포인트: 샤또 프롱트낙 호텔, 다름광장, 더 프린테라스 및 화가의 거리, 북미 최고의 노틀담 성당, 로얄광장, 승리의 교회, 쁘띠 샤플랭 거리, 밀레니움 벽화 빌딩 등

 ★ 선택관광: 몽모렌시 폭포 케이블카 ($40/1인)

 ★ 선택관광:  북미의 프랑스, 퀘벡 주변의 또 다른 명소, 세인트 안 그랜드 캐년 ($50/1인) 9월초-10월 중순 진행 

 ※ 기후 및 현지 사정/동계시즌에 케이블카 진행 불가 시, $30/1인으로 대체 진행됩니다.

 계곡/숲이 어우러진 경이의 대자연, 세인트 안 캐년은 매해 9월초-10월 중순 기간동안 진행할수 있습니다. 협곡, 기암괴석, 3개의 흔들다리, 6개의 뷰포인트로 이루어진 메이플의 절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기후 및 현지 사정에 따라 진행 기간이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국경으로 이동 및 석식 (※일정에 따라 석식은 이동 중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국경을 통과하여 플랫츠버그 지역으로 이동
 ※ 현지 사정상 플랫츠버그 숙박은 몬트리올 숙박으로 변경 진행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호텔 체크인 및 휴식
 HOTEL: BEST WESTERN PLUS PLATTSBURGH HOTEL 또는 동급
제7일

플랫츠버그

레이크조지

우드버리

뉴욕

 호텔 조식 후 뉴욕 주의 아디론덱 마운틴 경유 
 ▶ 요죠블 케이즘
 오죠블 케이즘은 1870년 오픈한 빙하기의 대협곡으로, 미동부의 그랜드캐년이라 불립니다. 협곡의 다리와 오죠블 리버를 따라가는 자연 하이킹, 레인보우 폭포, 협곡 등의 절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선택관광: 오죠블 케이즘 ($40/1인)
 ※ 선택관광은 기후 및 현지 사정에 의해 진행불가할 수 있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중식 후 낭만의 호반이라 일컫는 레이크조지로 이동, 감성 자유투어
 관람 포인트: LAKE FRONT WALKWAY 등
 자유 관광 후 우드버리로 이동
 ▶ 우드버리 프리미엄 아울렛
 220여개의 브랜드가 있는 미동부 최대규모의 아울렛입니다. 발렌시아가, 버버리, 디올, 펜디, 지방시 등 고급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쇼핑하실 때 이용하실 수 있는 할인 쿠폰북 증정해드립니다.
 아울렛 내 푸트코트에서 석식 후 뉴욕으로 이동 (식사비 불포함)
 ★ 선택관광: 뉴욕 야경투어 ($40/1인)
 야경 코스: 타임스퀘어, 록펠러 센터 광장, 뉴저지 리버로드 등
 ※ 야경차량은 인원별 차량으로 제공되며, 참여인원에 따라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뉴욕 야경투어 순서는 투어의 마지막날로 변경 진행할 수 있습니다. 
 뉴저지로 이동 후 호텔휴식
 HOTEL: RADISSON HOTEL PISCATAWAY 또는 동급 
제8일뉴욕 호텔 조식 후 전일 뉴욕 맨하탄 관광 
 관람 포인트: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 승선, 원월드 트레이드 센터 전망대 등
 경유 포인트: 그라운드 제로, 월가, 소호, 차이나타운, 한인타운, 워싱턴 광장, 그리니치 빌리지, 5번가,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 UN본부 외부, 록펠러 센터 외부 차창 관광 등
 ★ 선택관광: MoMA(현대 미술 박물관) ($25/1인)
 ★ 경유지역 : 플랫 아이언 빌딩, NYU, 소호, 차이나 타운, UN본부, 32번가 한인타운, 씨빅센터, 월스트릿
 관광 종료 후 공항으로 이동 및 자유해산

 

**본 금액은 필수 입장료 $100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자유상 유람선/씨닉터널 혹은 혼블라워) 불포함입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단체 행동에서 이탈하는 일은 삼가하여 주시고 개인적으로 이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 및 가이드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가이드와 꼭 상의하여 주시고 가이드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항이나 호텔 및 관광지에서는 개인의 소지품에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항공 여행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신분증 및 여권을 반드시 휴대하셔야 하며, 국내선 여행시 공항에는 최소 1시간 30분 전, 국제선은 최소 3시간 전까지는 공항에 도착하시기를 바랍니다.

● JC여행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여행사의 귀책 사유로 여행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 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정체 등으로 인하여  고객님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JC 여행사는 책임을 면하며, 그 운송주체인 운송회사를 상대로 배상을 요청해야 합니다.  다만, 여행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입증된 경우에는 여행사를 상대로 배상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통상 현지업체나 현지 교통 상황으로 인한 지연 및 취소의 경우, 여행사는 손해배상에 관한 책임이 없습니다.)

● 안전을 위해 운행중인 차량에서는 좌석에 꼭 앉아주십시오. 뚜껑이 있는 병이나 컵을 제외한 음식물 반입은 삼가하여 주시고, 음주 및 흡연은 엄격히 금지되어있습니다.

● 여행 중 손해가 발생한 경우, 여행자 보험을 가입한 고개님에 한하여 가입한 보험회사에 손해배상 및 청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물질적, 경제적 손해, 사고, 상해 등에 관하여 JC 여행사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호텔의 어린이 요금은 어른 2인 1실에 포함될때 적용됩니다.

● 식당에서 식사 후에는 각자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약간의 팁을 테이블에 놓아 주십시오.

● 하루 $10 정도의 성의를 차량 기사과 가이드에게 팁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호텔 숙박 후 약 $1의 봉사료를 침실에 놓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 물이나 음료수는 개인 부담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미국에서 다른 나라 여행시 영주권이나 미국 여권, 혹은 귀국 비행기 티켓정보를 꼭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자 보험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JC Travel is a registered Travel Agency founded in 1970. We are the official authorized agent of Korean Air, Asiana Airlines, Delta Air Lines, and American Airlines.
대표전화: 770-451-1236
이메일: jcttatl@gmail.com
주소: 2550 Pleasant Hill Rd #423, Duluth, GA 30096

Copyright © 2019 JC Travel, Inc. All rights reserved.